Compatriot

나상욱(Steave Na)소감문(Impression)

최고관리자 0 130 2017.08.20 06:59
<소감문> *Steave Na(나상욱)
첫번째. 먼저 난 여기 오기 싫어했다.
춥고 정말 오기 싫었다.
첫날 찬송에 눈물이 얼마나 나는지 정말 창피했습니다.
그 다음 목사님에 제자 훈련에 관한 Teaching 난 눈이 동그래지면서 너무 놀랐습니다.
오! 주님이 찬송과 안 목사님을 통해 저 마음에 있는 것들을 다 아시고 저와 정말 대화하는것 같았습니다.
나는 정말 주님이 이렇게 절 사랑하시고 관심이 있으시다는 것이 정말 놀라웠다.
전 목사님께 물었습니다.
"목사님 정말 앞이 안보여요?"
난 목사님이 날 쳐다보면서 말하시는것 같았습니다.
난 이젠 진정 이모습 이대로 "주님 이젠 진정 돌아왔습니다 전 다 버리고 오직 말씀과 성령의 인도로 살기를 주님의 참 제자가 됨을 더이상 Chance를 안놓치고 주님 앞에 무릎을 꿇기로 했습니다.
나의 Plan 은 횡성 있으면서 성경말씀 10장 이상 기도 한시간 이상 할 것이고
매일 매일 능력 받을때까지 주님이 예비하신 그 길을 갈 것이다.
남은 이 삶 주님께 진정 드립니다. 세상 즐거움 자랑 다 버리고 오직 믿음으로 우리 아버지 하나님 사업에 나설것입니다. 그리고 주님이 안목사님한테 붙여 주셨으니 오직 순종으로 모시겠습니다. 알고 있습니다.
마귀는 어떻게 해서라도 넘어지게 할 것을 하지만 오뚜기와 같이 쓰러지면 다시 일어나고 쓰러지면 다시 일어날 것을 난 이젠 내것이 아닙니다. 여기 와서 정말 주님과의 일대일 만남이 있었습니다.
처음엔 오기 싫었지만 양평에서 있던 시간은 날 위해 있었습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모든 형제님들 수고하시고 감사합니다.

<예수님께 쓰는 편지>

편지 제목:<나는 주님 따라 가리라> *Steave Na(나상욱)*

사랑하는 예수님 감사합니다.
전 더 이상 세상 따라 안가겠습니다.
주님 전 정말로 주님을 따라 가겠습니다.
주님 제가 버릴 것이 몇 가지 있습니다. 주님 도와 주소서
주님 먼저 마음을 깨끗하게 해주시길 간구합니다.
마음에 교만,시기,미워함,원망,육신의 정욕 등 다 버리고 육체적으로는 담배를 끊어야 합니다. 주님 도와주소서
요번 제자 훈련을 통해 이것들을 버리게 도와주세요. 아니 우리 주 나사렛 예수님의 이름으로 없어지길 원합니다. 주님 깨긋한 마음과 육으로 주님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주를 위해 헌신하기 간구합니다.
요번엔 진실로 제 남은 생을 이렇게 살기를 간구합니다.
말씀과 기도로 능력 받고 오직 성령의 능력으로 한걸음 한걸음 허수아비와 같이(자신의 힘으로는 못하지만)오직 바람으로 움직이며 곡식을 쪼아 먹는 새들을 쫓는 것 같이 오직 성령의 바람으로 움직이며 사탄,마귀,귀신들이 성도와 사람을 괴롭히는 것들을 우리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내쫓는 주님의 아들 제자이길 간구합니다.
주님 제가 이때까지 얼마나 몇차례 헌신하고 다시 세상 또 헌신 다시 세상으로 가길 반복했는지 모릅니다.
허나 이번에는 주님의 강한 성령의 불로 채워짐으로 이 세상을 살아가겠습니다.
이때까지 제자신이 저의 주인이였지만 이제 주님 발 앞에 제가 엎드립니다.
주님 나의 주 예수님 감사합니다. 예수님 사랑합니다.
아브라함과 같은 믿음 모세와 같이 겸손 다윗과 같이 주님의 마음을 따라 엘리야와 같은 능력을 가진 제자가 되겠습니다.
주님 이제 와서 죄송합니다. zero.gif
게시물을 이메일로 보내기 프린트출력을 위한 화면보기
DATE: 2009.01.28 - 10:27
LAST UPDATE: 2009.01.28 - 16:09
zero.gif
211.106.73.77 - Mozilla/4.0 (compatible; MSIE 6.0; Windows NT 5.1; SV1)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